자유게시판

티치엘

28일 아나이스!!?

네냐플 란도리노 2012-02-08 19:05 370
란도리노님의 작성글 0 신고

얼~

오래간만에(2년만인가?;;)

티치만렙찍을때까지만해도 컨텐츠 부실햇엇는데

꽤 생긴거 많다;;

 

 

아나이스로 복귀를 해야겠군

근데 28일이면 개학 직전이네..

 

아마 난 안될꺼야...

 

 

근데 요즘 서버상태 안좋은가봐요?

게시판내용이 뭔가 불안불안하다...;;

 

p.s 올드유저 복귀는 아나이스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