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얼~
오래간만에(2년만인가?;;)
티치만렙찍을때까지만해도 컨텐츠 부실햇엇는데
꽤 생긴거 많다;;
아나이스로 복귀를 해야겠군
근데 28일이면 개학 직전이네..
아마 난 안될꺼야...
근데 요즘 서버상태 안좋은가봐요?
게시판내용이 뭔가 불안불안하다...;;
p.s 올드유저 복귀는 아나이스로!!
- 전체 댓글 :
- 0
얼~
오래간만에(2년만인가?;;)
티치만렙찍을때까지만해도 컨텐츠 부실햇엇는데
꽤 생긴거 많다;;
아나이스로 복귀를 해야겠군
근데 28일이면 개학 직전이네..
아마 난 안될꺼야...
근데 요즘 서버상태 안좋은가봐요?
게시판내용이 뭔가 불안불안하다...;;
p.s 올드유저 복귀는 아나이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