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선무** 아님
딜레이는 그대로인데 마법진이 안떠요
저만그런가요;;
스킬효과 최소화 off상태인데도 이럽니다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龍兒2012.02.081때부터 무딜 ㅋㅋ
1
선무** 아님
딜레이는 그대로인데 마법진이 안떠요
저만그런가요;;
스킬효과 최소화 off상태인데도 이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