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치서버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이거 뭐지 자꼬 재시작하라그러고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카이벨2012.02.08재설치 해보세욤. -
네냐플 Romancist2012.02.08저도 문의했어요 똑같은 증상.. -
네냐플 恐天2012.02.08아 전 어제도 안됫는대 오늘 또 업데이트해서 서버에 접속을 못하내요 아우. 이러면 내 기간제탬 어떻게하자는거야... 보상도 안해주면서 -
하이아칸 빙설화。2012.02.08저도안되서 다시 문의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