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접속 안돼는거 저뿐임?

하이아칸 세이랑핑구랑 2012-02-08 17:26 339
세이랑핑구랑님의 작성글 4 신고

패치서버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이거 뭐지 자꼬 재시작하라그러고

전체 댓글 :
4
  • 란지에
    하이아칸 카이벨
    2012.02.08
    재설치 해보세욤.
  • 클로에
    네냐플 Romancist
    2012.02.08
    저도 문의했어요 똑같은 증상..
  • 이자크
    네냐플 恐天
    2012.02.08
    아 전 어제도 안됫는대 오늘 또 업데이트해서 서버에 접속을 못하내요 아우. 이러면 내 기간제탬 어떻게하자는거야... 보상도 안해주면서
  • 클로에
    하이아칸 빙설화。
    2012.02.08
    저도안되서 다시 문의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