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공지 올리는건 둘째고

하이아칸 내안의미로 2012-02-07 18:17 371
내안의미로님의 작성글 1 신고
죄송합니다 한마디가 없네
전체 댓글 :
1
  • 클로에
    하이아칸 세주아니
    2012.02.07
    밑에보면 죄송합니다는 잇당께여 ㅋㅋㅋ 근데 따로 사과글을 안올린다는게 문제지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