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죄송합니다 한마디가 없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세주아니2012.02.07밑에보면 죄송합니다는 잇당께여 ㅋㅋㅋ 근데 따로 사과글을 안올린다는게 문제지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