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이건 다 운영자의 고도의 책략이다

하이아칸 2012-02-07 18:17 449
봄님의 작성글 1 신고

하이아칸 인구 집중을 분산시켜 보려는 운영자의 고도의 책략임

내가 이글 어제 썼었는데 내글만 쏙 골라서 삭제한

이유는 뭐임? 레알 찔림?

게시판 모니터링은 하면서 조취는 안 취하나 시밤쾅?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시메코리〃
    2012.02.07
    이렇게 섭팅을 만들고 서버이동이벤 한다음 농촌서버 진흥을 위한 뒷수작!!은개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