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테일즈 운영자 잇긴하냐?

하이아칸 『격투본능』 2012-02-07 16:39 411
『격투본능』님의 작성글 0 신고

매크로나 관리나 썩창이네....

 

운영자 있기는 커녕  운영을 컴퓨터 매크로가 하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