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설마 운영진이 와우하러 가진않았겠지?

하이아칸 『REQUIEM』 2012-02-07 16:39 446
『REQUIEM』님의 작성글 1 신고
설마 서버관리안하고 와우하러 가진 않았겠지?...ㄱ-
전체 댓글 :
1
  • 클로에
    하이아칸 적월향
    2012.02.07
    데스윙 잡으러 가셨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