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서버렉 ㅜㅜ 관리좀 해요

하이아칸 차우희 2012-02-07 16:14 312
차우희님의 작성글 0 신고

콤보도 끊기고 이동도 잘 안되고 ;

 

관리 좀 해요 더불어 매크로 관리도 하고 뭐하는거야 도대체;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