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ㅡㅡ

하이아칸 초보님 2012-02-07 16:09 344
초보님님의 작성글 1 신고

ㅡㅡ할말이없다 내가아오 ㅡㅡ이걸왜하고잇는지 모르겟는데

사람들이 이렇게 관리도안하는게임 해주면 고맙게생각은못할망정......

죄송하다는 공지하나없고 캐**생각만하고잇고 같이하는사람들땜에 못접는데 지금

계속이러면 아오 ㅡㅡ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엘샤루핀
    2012.02.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접지마 히잉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