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ㅡㅡ할말이없다 내가아오 ㅡㅡ이걸왜하고잇는지 모르겟는데
사람들이 이렇게 관리도안하는게임 해주면 고맙게생각은못할망정......
죄송하다는 공지하나없고 캐**생각만하고잇고 같이하는사람들땜에 못접는데 지금
계속이러면 아오 ㅡㅡ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엘샤루핀2012.02.0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접지마 히잉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