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절대 이글은 확실한 게 아닐 뿐더러 추측일뿐이므로 믿을게 못되요 (부분진실)
그리고 운영진을 감싸는 글도 아닙니다
테일즈는 게임이 개발되고 나서 초기부터 매크로가 있었다고 하더군요 저도 테일즈 2년동안한 올드유저로써 대충 매크로에대해 주워들은거 지껄여보겠습니다.
먼저 운영진이 매크로를 방치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는분들 많은데 그건 아닌거 같습니다.
첫번째로 가장 중요한 소문이 있습니다. 테일즈 개발초기에 그 기본코드를 해킹범이나 다른 외국 사이트에게 유출됬다고 하더라고요. 기본코드가 유출됫다면 방법이 없는겁니다
. 이미 다뚫렷기 떄문에 게임자체를 바꾸지않는이상 서버데이터코드같은것들은 변할수없으니까요 이것이 테일즈 운영진의 첫번째 실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초기떄부터있었다는거면 이지경이 되지않게 진작에 갈아치우든지 했어야 했는데 말입니다.
자 그리고 근거로써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먼저 아노마라드 남부 이외 지역 즉, 산스루 루모리 카디프 같은곳(업데이트지역) 에는 흔히 말해 짱크로(중국매크로) 한국매크로 제외입니다) 들이 서식하지 못하는 지역입니다. 이근거를 봤을떄 테일즈 운영팀이 추후에 업그레이드한 지역에는 매크로가 서식하지않는 것으로 보아 기본코드유출당한후에 업데이트한 데이터는 유출되지않게 확실히 보호한덕에 매크로가 서식하지않는듯 보입니다. 그나마 다행이지요
2번쨰로 매크로들을 자세히 관찰하면 하나하나가 무슨 각성렙으로 보입니다. 어질이 최상인거같아서 보면 디프도 최상입니다. 탱커나야라고보면되겟네요 무식합니다. 이부분도 기본코드유출과 함께 흘러나간 데이터로 매크로를 돌리고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잘관찰하신분이면 쉽게 눈치챘을텐데 매크로를 돌리고있는것은 기계(프로그램)입니다
무려 매크로테스터기 100개를 가지고 5분만에 전부써봣는데도 한놈도 걸리지않앗습니다. 인간이 모니터링을해서 통과햇다는건 무리라고 생각됩니다.
즉 기본코드데이터를 가지고 매크로를 하고있다면 매크로테스터기가 안걸리는것도 이해가 갑니다. 맵이나 지역같은경우 전혀 새로만들어진 시스템이지만 매크로테스터기의 경우 기본데이터에서 수정하는건 별로없습니다. 특히 캐릭터 수백개를 돌리는 프로그램+(기본데이터) 이므로 테스터기업그레이드 조금했다고 꿇리지않고 찜쪄먹습니다.
단순히 기본코드가 유출됬다는건 유출되고 끝이아닙니다 즉 지금 테일즈에실행되고있는 기본코드와 동일하기떄문에 매크로를 막는다면 게임자체를 없애게된다는 소리죠 기본데이터 막는거니까요
아무래도 그렇기 떄문에 운영진에서도 방치가아닌 불가항력으로 보입니다 근거 더있지만
시간관계상 다음에 수정해서올리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설녀와○라면2012.02.07^_^ 가상하시네요. 도마뱀 꼬리 자르면 죽진 않죠.. 근본을 없애지 않음 소용없어요. 하는 시늉만 하는 것에다 욕먹을짓 해놓고 욕 삭제하는데 무개념텔즈위버임 -
네냐플 ☆나야트레잉☆2012.02.04그건님생각이죠 단순한 거라면 운영진이 멍청한놈들도아닌데 가만내버려두겠나요 -
네냐플 하오문주2012.02.04코드니 뭐니 다 그래봐야 유저들 눈에 보이는 수무한 매크로들을 운영자가 못봐서 못잡는건 아니겠죠? 걍 어이가 없네요. 안잡는거라는걸 얼마나 겪어봐야 아실려나.. -
네냐플 ☆나야트레잉☆2012.02.04한놈도안걸린다는게 분하고 원통할뿐 -
네냐플 사랑해그대를2012.02.03100개쓰시느라 수고가 많으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