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진짜 너무 화나서 말않나오네요
사칭이라하면 아이디 비슷한걸로 먹고쨰는거죠?
그게 얼마나 절묘한타이밍인지아시나요? 잘들어보세요
저와 친구와 우연히 오신님 이렇게 셋이서 놀고있었어요
근데 나르비크짱짱<<이놈이 와서 시비를걸어요
니들 어차피 리플도 못빌려주는 사이아니냐 템이나 있냐 하면서 이간질합니다
전 이상하다 했져 저새1끼 왜저러나
그리고 제 친구한테 저놈과 친구라고도 하고 우리클장과 현친이라고하더라고요
재 친구가 바로 말안해가지고 진짠가 하고있었거든요??
근데 저**가 자꾸 이간질하는데 저보고 친구하네 리플 못빌려주냐 이러는겁니다
제가 친구를 안지 2일정도 되었고 작년에 아노에있을적에 저희 클원이 사칭당하고 클원들끼리 불신관계되가지고
클럽공중 분해된적있습니다.
근데 제가 1:1ㅏ고있던 사이 제 옆에있던분이 제 사칭범한테 도불을 줬더라고요
제 친구가 1:1로 야 너 이제 사칭아이디 생겼다 이래가지구 어떤 얼빠진놈인가 하고있었는데
갑자기 옆분이 님 도불돌려주세요 ㅋㅋ 이러세요
그러길래.. 아...저분 먹혔구나..생각이드네요
옆에있던 나르비크짱짱도 없어졌습니다.
즉 투컴이지요 그떄 사칭범 스샷찍었습니다.
진짜 너무 열터지네요 저떄문에 먹히신거가토 사람 신뢰로 장난쳤다는게 매우 짜쯩나네요 조심하세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설녀와○라면2012.02.04그냥 이런 생각이 들어요. 넥슨에서 해킹이나 여러 건도 제대로 해결 안해주는데... 지능적인... 근데 친구한테 원래 그런 고가템을 빌려주나여? 저는 고가템도 현금과 같게봐서 서로 금갈짓은 안해여 애초에 안빌려주는게 -
네냐플 링느2012.02.03아나 님들 진짜 조심하세여!!! -
하이아칸 시메코리〃2012.02.03이나이스 님네엄마 칠순잔치날 나옴 ㅋㅋㅋㅋ -
네냐플 사랑해그대를2012.02.03그건 됏고 아나이스 언제나옴? -
네냐플 지크문트2012.02.03으아아아 내도불 샹!! -
네냐플 지크문트2012.02.03으아아아 내도불 샹!!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