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으 진짜 이러지 맙시다. 힘들게 에오스 쓰고 경험치 2천만 찍었는데 서버가 닫히면
이거 뭐 어쩌자는거임??? 공지 다 **봐도 모든 점검이 6시 이후에 진행되는데
5시 10분경에 서버가 닫히면 어쩌자는거??????????????????????????
막나가자는 건가염??? 제대로된 보상 해줘야 된다고봅니다..!!
그냥 에오스 하나 떤져주고 마는게 아니고 뭐 좀 다른방식으로 보상해줘야함 ㄱ-
에오스면 다되는줄아나... 에오스 하나 받으면 인벤하나 늘어나고 캐시샵가방에서 인벤으로
안옮겨도 오른쪽위에 선물이 도착했다고 접속할때마다 뜨고 큰맘먹고 쓰면 2시간동안
아무짓도 안하고 사냥만해야되고 뭐? 껐놨다가 나중에 다시하라고??? 나중에 다시 왔는데
접속하자마자 또 사냥질이나 하고 있어야겠음?? 상점도 한번 돌아보고 준비도 좀 하고
채팅도 좀 하다가 사냥가는거지 누가 접속하자마자 사냥함?????????
제대로 좀 합시다 정말. 2천만있을때 죽으면 경험치 100만 떨궈염 내가 데린어렴에서
경험치 3700씩 받는데 그러면 약 270마리를 잡아야되고 한번 몰이하는데 10마리씩
몬다고 치면 스물일곱번을 몰아야 되고 한번 모는데 돌아댕기고 잡는시간까지 3~5분 잡으면
건당 4분쳐도 108분이 걸림. 108분이면 1시간하고도 48분임. 에오스가 문제가 아니라 사람이
시간을 버리는 문제임. 어쩔껍니까!?!?!?!!?!?!??!!!??!!???!?!?!!!?!!???!!!?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DJCOCO2012.02.02형 힘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