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 나이가 이미 예비군 훈련도 끝난 나이라오
허허 근데 셧다운이 왠말이오? 물론 나이를 셧다운 나이로 돌려준다면야
감사히 받아들이며 게임을 안할 용의도 있다오
좋은말 할때 운영 똑바로 하시오들 동무
아니면 스타크래프트 내 대포동 맛을 보겠소?
잘하시오!
- 전체 댓글 :
- 0
내 나이가 이미 예비군 훈련도 끝난 나이라오
허허 근데 셧다운이 왠말이오? 물론 나이를 셧다운 나이로 돌려준다면야
감사히 받아들이며 게임을 안할 용의도 있다오
좋은말 할때 운영 똑바로 하시오들 동무
아니면 스타크래프트 내 대포동 맛을 보겠소?
잘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