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정말 조슈아 혹한2 갈려구
챕터0 꺠는도중에 팅겻는데
이틀째 현재접속중이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정말 미치겟네 ㅡㅡ 운영자 뭐하냐고 ㅡㅡ
빨리 고치라고
아님 대체법이라도 알려주던가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소닉더해치혹2012.01.31동지를 찾았네요... -
네냐플 과자먹고땡2012.01.31ㅋㅋㅋㅋ 아 진짜 운영ㅈㄴ ㅡㅡ -
네냐플 허니베어★2012.01.31저도 29일 11시49분에 팅겨가지고 지금까지 ㅠㅠㅠ 그리고 상담원과 전화했는데 잠시만 기다리세요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라고햇는데 개뿔 어제전화했는데 ㅡㅡ.. 버그리포팅 2글 이나 올렷는데 답변한개도안해주네요 -
네냐플 허니베어★2012.01.31오 님 저랑 같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