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 테섭 현재접속중 ㅡㅡ

네냐플 과자먹고땡 2012-01-31 10:35 436
과자먹고땡님의 작성글 4 신고

아 정말 조슈아 혹한2 갈려구

챕터0 꺠는도중에 팅겻는데

이틀째 현재접속중이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정말 미치겟네 ㅡㅡ 운영자 뭐하냐고 ㅡㅡ

빨리 고치라고

아님 대체법이라도 알려주던가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소닉더해치혹
    2012.01.31
    동지를 찾았네요...
  • 보리스
    네냐플 과자먹고땡
    2012.01.31
    ㅋㅋㅋㅋ 아 진짜 운영ㅈㄴ ㅡㅡ
  • 막시민
    네냐플 허니베어★
    2012.01.31
    저도 29일 11시49분에 팅겨가지고 지금까지 ㅠㅠㅠ 그리고 상담원과 전화했는데 잠시만 기다리세요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라고햇는데 개뿔 어제전화했는데 ㅡㅡ.. 버그리포팅 2글 이나 올렷는데 답변한개도안해주네요
  • 막시민
    네냐플 허니베어★
    2012.01.31
    오 님 저랑 같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