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인이면 메이플 초딩마냥 무조건 실드 쳐줌ㅋ
지인이면 둘 간에 벌어진 시비라도 무조건 끼워들어서 다구리침ㅋ
매크로 그쪽 클럽에 있는데 왜 제재 안하냐고 따지면 랩업해서 방해하라고함ㅋ 하이아칸 - 패션리더
거래하다 맘에 안든다 싶으면 말한마디 안하고 1:1 끔ㅋ
사기치는 놈 받아주는 클럽도 있음ㅋ
크리티컬가지고 사기치는 놈도 있음ㅋ 크리 2짜리 보여줬다가 거래땐 1짜리 줌ㅋ
무조건 선제하라함. 그쪽에서 해주시면 안될까요? 하면 1:1 종료ㅋ
매크로 테스터기를 일반 유저에게 씀ㅋ
기간 칼윙을 급처라하면서 4천에 팔려다 걸려도 계속해서 몰아 붙이는 우직한 영혼도 있음ㅋ
갑자기 야 나 모르겠냐 ㅎㅎ 이러면서 말 걸어서 템좀 빌려주라 하는 놈도 있음ㅋ 물론 다른 겜도 있음ㅋ
케시템 중에 거래 안되는 걸로 선으로 선물 받고 튀는 놈도 있음ㅋ
케시템 주문해놓고 템 안사는 놈 있음ㅋ 내가 당해봄ㅋ 그래서 그 펫은 내가 잘 쓰고있징ㅋ
마지막으로 우렌 호감도 템 엄청 받아머금 이 놈 돼지임 나 맨첨에 모르고 볶은가락국수인가? 줬음 돈 30만 깨짐ㅋ 알고보니 깃발포션 주면 됨ㅋ 참고로 무스켈의 작은 뿔 좋아함ㅋ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시메코리〃2012.01.31패션리더에 매크로있음?? 전에 그쪽클이였는데.... -
네냐플 비의시류2012.01.31마지막은 사심이 깃들었지만 나머진 다 공감 ㅋㅋ -
네냐플 한조키즈2012.01.31그렇게 게임하면 손해봐요~ -
하이아칸 에게너2012.01.31아는 비매너 있으면 댓글 ㅋ 참고로 난 비매너가 아니에요 난 매너인이에요 템 맘에 안들면 반품까지 해주는 멋진 거래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