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유기 어제 처음 해보고나서 오늘 또하려고 루모리 우렌 오른쪽 가봤는데 노란색 포탈같은게 없네요
뭐 하루하고 다른거 해야되나요? 아 뭐 잘못한것도 없는거같은데; 사오정부터 우마왕까지 다깨고나서
빨간색 동그라미 포탈로 가서 나왔거든요 어떻게하면 또 들어갈수있나요?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레어여왕2012.01.30다시 해야하고 그런거 없는데요 어제 하고나서 서유기 던전에서 나오셔야지 맵에 남아있거나 하면 안되더라구요//아예 숨겨진 대나무숲에서 나와야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