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서유기 많이해보신분들 질문좀

네냐플 인비지 2012-01-29 18:15 523
인비지님의 작성글 1 신고

서유기 어제 처음 해보고나서 오늘 또하려고 루모리 우렌 오른쪽 가봤는데 노란색 포탈같은게 없네요

뭐 하루하고 다른거 해야되나요? 아 뭐 잘못한것도 없는거같은데; 사오정부터 우마왕까지 다깨고나서

빨간색 동그라미 포탈로 가서 나왔거든요 어떻게하면 또 들어갈수있나요?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레어여왕
    2012.01.30
    다시 해야하고 그런거 없는데요 어제 하고나서 서유기 던전에서 나오셔야지 맵에 남아있거나 하면 안되더라구요//아예 숨겨진 대나무숲에서 나와야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