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업좀할려고 가면 죄다 매크로들이 판을치네요 그거도 데미지가 비슷하면 모르겠는데 스킬한방에 7000씩 뜨고 연도 한방당 500씩 들어가니 다 원킬나서 뭔 20짜리론 터치도 못하겠더라구요 미니던전을 만들어서 따로 사냥할수있게 해주세요 파티해서 들어가면 같이 그사람들이랑 사냥가는걸로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motion‥2012.01.30매크로들 때문에 유니비의뿔, 쿠로이깃털 등등 보스몹 잡템 구하는게 하늘의 별따기가 됐다는게 제일 짜증납니다 그리고 초보때 자금줄인 바인딩재료들을 못구하죠 가뜩이나 기본자금없인 엄두도 못내는 게임인데 -
네냐플 나린잔별2012.01.29걍 클던가세여 그리고 범위스킬하나있으면 할만합니다; 크협에서도 그냥 메테오피해서만하면 많이모이고요 셀평은 또또쪽은가지마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