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매크로안잡을거면차라리 메이플처럼 미니던전을 만들어주세요

하이아칸 Card헌터 2012-01-29 12:04 723
Card헌터님의 작성글 2 신고
업좀할려고 가면 죄다 매크로들이 판을치네요 그거도 데미지가 비슷하면 모르겠는데 스킬한방에 7000씩 뜨고 연도 한방당 500씩 들어가니 다 원킬나서 뭔 20짜리론 터치도 못하겠더라구요 미니던전을 만들어서 따로 사냥할수있게 해주세요 파티해서 들어가면 같이 그사람들이랑 사냥가는걸로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motion‥
    2012.01.30
    매크로들 때문에 유니비의뿔, 쿠로이깃털 등등 보스몹 잡템 구하는게 하늘의 별따기가 됐다는게 제일 짜증납니다 그리고 초보때 자금줄인 바인딩재료들을 못구하죠 가뜩이나 기본자금없인 엄두도 못내는 게임인데
  • 이스핀
    네냐플 나린잔별
    2012.01.29
    걍 클던가세여 그리고 범위스킬하나있으면 할만합니다; 크협에서도 그냥 메테오피해서만하면 많이모이고요 셀평은 또또쪽은가지마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