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문상 언제 줄거냐고 도대채 !!

하이아칸 후의 2012-01-25 16:35 528
후의님의 작성글 4 신고

왜 아 무 소 식 이 없 냐 고 요 기다리는 사람들 진짜 장난 아닌대

아 무 소 식 이 !!!!!!!! 없냐고!!!!!!!!!!!!!!!!!!!!!!!!

전체 댓글 :
4
  • 밀라
    하이아칸 강플루
    2012.01.26
    내말이
  • 티치엘
    네냐플 제국의아이들
    2012.01.25
    글게요.......ㅠㅠ메일을 안주네요
  • 이자크
    하이아칸 홍콩게이부리바
    2012.01.25
    당첨 안된게 속편하군.
  • 티치엘
    네냐플 물방울☆
    2012.01.25
    그러게요 저도 기다려도 안오네요 문의를해도 답변이 없고 -ㅅ- 줄려는건지 말려는건지 참나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