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끊김현상보다는 구입에러 자꾸 뜨는것좀 해결해주세요......................
스킬 살려고 캐시 충전 해놨는데
계속 안되서 텔즈돈으로 구입해놓고
충전 해논 캐시는 잉여됬네요..................뭐에요이게
- 전체 댓글 :
- 0
끊김현상보다는 구입에러 자꾸 뜨는것좀 해결해주세요......................
스킬 살려고 캐시 충전 해놨는데
계속 안되서 텔즈돈으로 구입해놓고
충전 해논 캐시는 잉여됬네요..................뭐에요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