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운영진님들 낼패치.. ㅡㅡ

하이아칸 두꽃잎 2012-01-25 14:57 469
두꽃잎님의 작성글 0 신고

끊김현상보다는 구입에러 자꾸 뜨는것좀 해결해주세요......................

 

스킬 살려고 캐시 충전 해놨는데

계속 안되서 텔즈돈으로 구입해놓고

충전 해논 캐시는 잉여됬네요..................뭐에요이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