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캐시샾에서 템이 안사져요

하이아칸 벌레군단 2012-01-24 23:09 380
벌레군단님의 작성글 1 신고

일시적인 렉이거니 했는대 하루종일 캐시템이 안사지네요 ;;

어떻게 빨리 조치좀 취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답답해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두꽃잎
    2012.01.25
    ㅋㅋㅋ저도 지금 그래서 막 넥슨에 고객문의도 하고 버그리포팅도 보내고 여기게시판에 마구 썼는데도 해결 안되고 공지사항에 캐시샵 이용 패치 한다길래 기뻐서 봤는데 내용이 충전할때 끊김현상 패치한다고만 되있네요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