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시적인 렉이거니 했는대 하루종일 캐시템이 안사지네요 ;;
어떻게 빨리 조치좀 취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답답해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두꽃잎2012.01.25ㅋㅋㅋ저도 지금 그래서 막 넥슨에 고객문의도 하고 버그리포팅도 보내고 여기게시판에 마구 썼는데도 해결 안되고 공지사항에 캐시샵 이용 패치 한다길래 기뻐서 봤는데 내용이 충전할때 끊김현상 패치한다고만 되있네요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