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매크로 젭라 ㅡㅡ

하이아칸 黑髮 2012-01-24 21:49 381
黑髮님의 작성글 0 신고

겜한지 하루밖에 안됐지만 이겜 매크로 뭐이렇게 많나요;

이렇게 매크로많은겜 진짜 첨보네 ㅋㅋ

영자님들 좀 잡아주세요 ㅜㅜ

글고 테스터기도 있다는데 왜 안파나요 로슈형 돈벌기 싫나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