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게시판의 95% 게임욕 5% 기타

하이아칸 시메코리〃 2012-01-24 09:04 497
시메코리〃님의 작성글 4 신고

아 이제 이런 비판글 보는것도 지겹고 쓰는것도 개지겨움 허구언날 처 말해줘도 아무것도 안함

왜 우리가 매크로한테 사냥터 뻇겨서 한곳에 낑겨야함?

아 진짜 짜증나게 과거 공략에 나온 사냥터 2/3이 현재에 매크로 떄문에 다 처막힘

기껏 좀 100대 되서 매크로 없겄찌 하고 가면 국내매크로가 돌아다니고

아 짜증나네

 

기술적인 면이나 법적인면으로 메크로 규제가 어려우면 클럽 인던 더 늘려주던가

그리고 클럽던전에 같은클럽 끼리만 파사할수 있는거 그것도 좀 폐지해주든가

 

그리고 도박성아이템 규제한다매 뉴스에 떴는데 진짜 좀 빨리됬으면 좋겠다 화분 복주머니 이딴건 업데이트 개빠르게 하면서 케릭터 스킬 이미지 개편같은건 할 생각을 안해

 

이나이스 업뎃내용과 에픽2케릭은 성의있게 하면서 에픽1케릭은 다버리네

예시로 나야트레이 심쓰면 수리검 날라가잖음? 그거 봤음? 계단현상 쩌는 도트수리검 날리고

이나이스와 에픽2케릭은 아주 화려하더만 아 어처구니가 없네

 

 

진짜 뭐 테일즈위버 향수 찾아와서 했더니만 개그지같고 내가 향수 느낀건 그냥 같이했던 사람들이랑

bgm 이런게 가장 강하고 나머지는 다 쓰레기

 

 

괜히 신염이나 헤어샵포인트 쿠폰 처 팔아먹어서 기간제 아이템만 늘려가지고 캐쉬샵 이용빈도 늘리려고

별짓거리 다하네 어찌보면 메이플보다 더 심함 메이플은 그래도 무제한이기라도하지

뭐 전부 30일 걸어놓고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돈만 생겨봐라 현거래금지법 언제 시행될지 몰라서 묵혀두고 있는데

돈생기면 던파로 갈아타야지 진짜 더러워서 못해처먹겠네

돌아와라 유저들이여? 이벤? 웃기고****

 

에픽2케릭들 2차스킬 배우는 난이도는 일부러 어렵게 잡아놓고 꺠기 귀찮아하는 사람들 노리려고

캐쉬로 2차스킬 스크롤팔고

 

업뎃하기전에 문제점이나 고치던가

이벤트도 허구언날 개 거지같은것만 처하고 새해점보기 이벤트? 진짜 똘끼같은것만 기획한다

아니면 뭐 추첨을 통해 아이템 뽑는 복불복같은거나 하고

 

 

서버는 허구언날 불안정하지

하이아칸하는데 도대체 허구언날 처 튕기질 않나 그러면서 보상은 드럽게 안해주고

챕터나 통탑돌다 튕기면 아주 좋겠네

 

무슨 도박게임임?rpg여?

 

아 짜증나 글삭제하든가

전체 댓글 :
4
  • 이스핀
    네냐플 칼종류
    2012.01.24
    어차피 말 안해도 안듣는 운영진한테 에너지 낭비하심...그냥 클라이언트만 바꿔가면서 BGM이나 들으면 그걸로 만족.
  • 조슈아
    네냐플 志彧
    2012.01.24
    그대여 인내심을가지고 키워보개나.... 어느순간 그대는 경지에 올랏음을 알게됄껄세 허허허허
  • 밀라
    하이아칸 후의
    2012.01.24
    정말..정말 진짜 진심 다까고 말 잘하시내.......
  • 밀라
    네냐플 하얀다솜
    2012.01.24
    공감 ㅜ.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