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이제 이런 비판글 보는것도 지겹고 쓰는것도 개지겨움 허구언날 처 말해줘도 아무것도 안함
왜 우리가 매크로한테 사냥터 뻇겨서 한곳에 낑겨야함?
아 진짜 짜증나게 과거 공략에 나온 사냥터 2/3이 현재에 매크로 떄문에 다 처막힘
기껏 좀 100대 되서 매크로 없겄찌 하고 가면 국내매크로가 돌아다니고
아 짜증나네
기술적인 면이나 법적인면으로 메크로 규제가 어려우면 클럽 인던 더 늘려주던가
그리고 클럽던전에 같은클럽 끼리만 파사할수 있는거 그것도 좀 폐지해주든가
그리고 도박성아이템 규제한다매 뉴스에 떴는데 진짜 좀 빨리됬으면 좋겠다 화분 복주머니 이딴건 업데이트 개빠르게 하면서 케릭터 스킬 이미지 개편같은건 할 생각을 안해
이나이스 업뎃내용과 에픽2케릭은 성의있게 하면서 에픽1케릭은 다버리네
예시로 나야트레이 심쓰면 수리검 날라가잖음? 그거 봤음? 계단현상 쩌는 도트수리검 날리고
이나이스와 에픽2케릭은 아주 화려하더만 아 어처구니가 없네
진짜 뭐 테일즈위버 향수 찾아와서 했더니만 개그지같고 내가 향수 느낀건 그냥 같이했던 사람들이랑
bgm 이런게 가장 강하고 나머지는 다 쓰레기
괜히 신염이나 헤어샵포인트 쿠폰 처 팔아먹어서 기간제 아이템만 늘려가지고 캐쉬샵 이용빈도 늘리려고
별짓거리 다하네 어찌보면 메이플보다 더 심함 메이플은 그래도 무제한이기라도하지
뭐 전부 30일 걸어놓고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돈만 생겨봐라 현거래금지법 언제 시행될지 몰라서 묵혀두고 있는데
돈생기면 던파로 갈아타야지 진짜 더러워서 못해처먹겠네
돌아와라 유저들이여? 이벤? 웃기고****
에픽2케릭들 2차스킬 배우는 난이도는 일부러 어렵게 잡아놓고 꺠기 귀찮아하는 사람들 노리려고
캐쉬로 2차스킬 스크롤팔고
업뎃하기전에 문제점이나 고치던가
이벤트도 허구언날 개 거지같은것만 처하고 새해점보기 이벤트? 진짜 똘끼같은것만 기획한다
아니면 뭐 추첨을 통해 아이템 뽑는 복불복같은거나 하고
서버는 허구언날 불안정하지
하이아칸하는데 도대체 허구언날 처 튕기질 않나 그러면서 보상은 드럽게 안해주고
챕터나 통탑돌다 튕기면 아주 좋겠네
무슨 도박게임임?rpg여?
아 짜증나 글삭제하든가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칼종류2012.01.24어차피 말 안해도 안듣는 운영진한테 에너지 낭비하심...그냥 클라이언트만 바꿔가면서 BGM이나 들으면 그걸로 만족. -
네냐플 志彧2012.01.24그대여 인내심을가지고 키워보개나.... 어느순간 그대는 경지에 올랏음을 알게됄껄세 허허허허 -
하이아칸 후의2012.01.24정말..정말 진짜 진심 다까고 말 잘하시내....... -
네냐플 하얀다솜2012.01.24공감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