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따위할거면 서비스중지나 하십시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motion‥2012.01.30이제 사람들이 물약 딜레이는 신경을안쓰는군여 ㅋㅋ 옛날엔 그거없애라고 엄청 난리였는데.. 매크로만 없애면 유저가 두배는 늘듯 5년간 한 게임인데 망하는 징조가 보여 슬픔.. 아이템값도 곤두박질치고 -
하이아칸 소원없는인간2012.01.26일단 유저 폭주했을 때 서버렉 없애고. 그리고 필드에 돌아다니는 국내산 매크로 처치하고. 그리고 득템하는 꼴갑새/끼들이랑 민간인이랑 득템 확률 똑같이 만들어주고. -
네냐플 鬼神、2012.01.24그럼 난 무슨게임하라고ㅠㅠ -
네냐플 하얀다솜2012.01.24공감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