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이따위할거면 서비스중지나 하십시오

하이아칸 테리칼린츠 2012-01-24 08:01 561
테리칼린츠님의 작성글 4 신고
이따위할거면 서비스중지나 하십시오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motion‥
    2012.01.30
    이제 사람들이 물약 딜레이는 신경을안쓰는군여 ㅋㅋ 옛날엔 그거없애라고 엄청 난리였는데.. 매크로만 없애면 유저가 두배는 늘듯 5년간 한 게임인데 망하는 징조가 보여 슬픔.. 아이템값도 곤두박질치고
  • 보리스
    하이아칸 소원없는인간
    2012.01.26
    일단 유저 폭주했을 때 서버렉 없애고. 그리고 필드에 돌아다니는 국내산 매크로 처치하고. 그리고 득템하는 꼴갑새/끼들이랑 민간인이랑 득템 확률 똑같이 만들어주고.
  • 나야트레이
    네냐플 鬼神、
    2012.01.24
    그럼 난 무슨게임하라고ㅠㅠ
  • 밀라
    네냐플 하얀다솜
    2012.01.24
    공감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