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나 모처럼 겸치이벤 누리고 있엇는데

하이아칸 월계수가지 2012-01-22 22:33 491
월계수가지님의 작성글 2 신고

영자야 아무리 생각해도 18~24시 이벤트는 좀 아닌것 같다

나 알바 18~23시 임

새벽반 자비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알바쉬는 날이라 모처럼 겸치이벤 누려보나 했는데 이게 뭔데 ㅋㅋㅋㅋㅋㅋ

난 깃뺏을 눌렀을뿐이야 ㅋㅋㅋ혹한 잡템팔러 카울갈라곸ㅋㅋㅋ 왜그러는데 나한텤ㅋㅋㅋ

깃뺏한번 누르고 계속 접속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클로에
    하이아칸 클라에폰아르님
    2012.01.22
    간만에 애기 자고 있는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횡설수설
    2012.01.22
    저도 맵이동하다가 정지돼서 켈창에 갇힘 -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