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야 아무리 생각해도 18~24시 이벤트는 좀 아닌것 같다
나 알바 18~23시 임
새벽반 자비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알바쉬는 날이라 모처럼 겸치이벤 누려보나 했는데 이게 뭔데 ㅋㅋㅋㅋㅋㅋ
난 깃뺏을 눌렀을뿐이야 ㅋㅋㅋ혹한 잡템팔러 카울갈라곸ㅋㅋㅋ 왜그러는데 나한텤ㅋㅋㅋ
깃뺏한번 누르고 계속 접속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클라에폰아르님2012.01.22간만에 애기 자고 있는데-- -
하이아칸 횡설수설2012.01.22저도 맵이동하다가 정지돼서 켈창에 갇힘 - 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