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하이아칸 제대로 보상이벤트해주셈 ㅡ ㅡ;

하이아칸 답쇄 2012-01-22 22:33 518
답쇄님의 작성글 3 신고
맨날 이러고

보상이벤하면 사고날짜 일주일이나 지난날에

그것도 드럽게새벽에 보상이벤질하던데

보상이랍시고 할꺼면 제대로좀하세여

진짜 운영 왜 이따구냐 ㅡ  ㅡ.
전체 댓글 :
3
  • 루시안
    하이아칸 터프보이즈으
    2012.01.23
    나도튕김.. ㄷㄷㄷ
  • 란지에
    하이아칸 암내의총질
    2012.01.22
    아나 조낸 중요한대화중이엿는데 아오 믳니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횡설수설
    2012.01.22
    아나.. 겁나짜증나네..- - 왜팅기고 접속이안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