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맨날 이러고
보상이벤하면 사고날짜 일주일이나 지난날에
그것도 드럽게새벽에 보상이벤질하던데
보상이랍시고 할꺼면 제대로좀하세여
진짜 운영 왜 이따구냐 ㅡ ㅡ.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터프보이즈으2012.01.23나도튕김.. ㄷㄷㄷ -
하이아칸 암내의총질2012.01.22아나 조낸 중요한대화중이엿는데 아오 믳니 -
하이아칸 횡설수설2012.01.22아나.. 겁나짜증나네..- - 왜팅기고 접속이안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