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노마라드 썹을 이용하는 나야입니다
챕터4 나비나무를 2차팀으로깨고 팀을탈퇴햇는데요
나비가루인가? 그런거구해오라고 나비동산다시가잖아요
근데 갔더니 솔로로 들어가는 노란문?이잇어서 갓는데
나비동산 가는문도 없고 다시깨야할판이에요
원래 이런건가요.ㅠㅠ
아미치겠어요ㅠㅠ
좀 도와주세요ㅠㅠㅠㅠㅠ
- 전체 댓글 :
- 0
아노마라드 썹을 이용하는 나야입니다
챕터4 나비나무를 2차팀으로깨고 팀을탈퇴햇는데요
나비가루인가? 그런거구해오라고 나비동산다시가잖아요
근데 갔더니 솔로로 들어가는 노란문?이잇어서 갓는데
나비동산 가는문도 없고 다시깨야할판이에요
원래 이런건가요.ㅠㅠ
아미치겠어요ㅠㅠ
좀 도와주세요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