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 이거 제가이상한건가요?ㅠㅠ

네냐플 삼선꼬마 2012-01-22 14:57 409
삼선꼬마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노마라드 썹을 이용하는 나야입니다

챕터4 나비나무를 2차팀으로깨고 팀을탈퇴햇는데요

나비가루인가? 그런거구해오라고 나비동산다시가잖아요

근데 갔더니 솔로로 들어가는 노란문?이잇어서 갓는데

나비동산 가는문도 없고 다시깨야할판이에요

원래 이런건가요.ㅠㅠ

아미치겠어요ㅠㅠ

좀 도와주세요ㅠㅠㅠ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