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테스트서버

하이아칸 여승아 2012-01-22 14:23 368
여승아님의 작성글 3 신고

혁명 돌아야되는데 이게 무슨일이야 ㅡㅡ설이라고 다들 큰집내려갓냐 발패치돈슨?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테섭에서왔다
    2012.01.22
    돈슨 : 꼬우면 본섭와서 복주머니 질러 내가 열심히 캐샵은 패치하고있으니까 우리밥줄er들~!
  • 란지에
    네냐플 推奴
    2012.01.22
    당직자 없이 방치시켜 놓고 다들 연휴 갔나봐요.. 너무하네요..
  • 클로에
    네냐플 스마일컴소녀
    2012.01.22
    그러니까여 ㅡㅡ 아나 진짜 어제밤부터 엄청짱나게 들어가지도 못하고 ,, 테섭 차나리 초기화를 하던가 ㅡㅡ 정말루 동접인원 장난치나? 씨/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