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릭하시면 더 잘 보입니다]
하이아칸의 흔한 사기꾼 조슈아[일렉트로닉스]님과 그 부캐 이자크[穩、]<-'온'님이십니다.
음 게시된 이미지로는 친분들먹여서 캐시 수선도구 아시죠? 그걸로 리플복사하게
좀 빌라달라고 하시더라구요^-^
디오네랑 맞바꿔서 가지고있으면 되지않겠냐시길래 ㅋㅋ 그래염 ㅇㅇ
이랬더니 받고보니 기간제? ㅋㅋㅋㅋ
기간제에 리플빌려주는 바보도있나요?
당연히 안된다고 뺏죠 ㅋㅋ
아니 그전에 ㅋㅋ 일렉트로닉스님이 잊모5~10까지 서풋해주면 윙한장준데요 ㅇㅇ
그래서 얼씨구나!! 윙한장이래!! 부자님인가보다!! 땡잡았네!!
하고 하룻밤 꼬박새서 서풋을 했더랬죠 '-'ㅋ
하룻밤 같이 잊모 돌아다니던 정으로 친구먹기로 했죠ㅋ
근데 리플들먹이면서 안되니까 휙 나간게 약 8시 40분쯤.
지금까지 소식없으면 사기먹은거 맞겠죠? ㅋㅋ
그냥 그렇다구요 '-'
22살드신 일렉트로닉스님 '-'
스타킹심부름 시키시고 게이**보시는 누님 세분이나 계시다면서요 ㅋㅋ
부산살고 인 서울하셨담서요 ㅋㅋ 항공우주뭐시기 과에 다니신다면서요 ㅋㅋ
화성인 출현한 여자 식신과동기가 있다면서요 ㅋㅋ네??ㅋㅋ
딴것도아니고 친분사기는 치지맙시다 ㅋㅋ 예? ㅋㅋㅋ
+지금 1:1차단상태네요 ㅋ..번듯이 클럽에도 들어서 떡하니 22男호칭붙여놓고 안부끄럽나;;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감귤쥐2012.01.22관심 감사하네요 ㅋㅋ 근데 관심 주려면 곱게주세요 ㅋㅋ 초면에 반말욕질까지말고 ㅋㅋ -
하이아칸 까까나라칸쵸2012.01.21ㅋㅋ밤새얘기하드니 리플먹혔다는거야 안먹혔다는거야 **아 니가사기당할뻔한걸 월게에왜올려관심종자**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