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하칸의 흔한친분사기

하이아칸 감귤쥐 2012-01-21 09:37 512
감귤쥐님의 작성글 2 신고

[클릭하시면 더 잘 보입니다]

 

하이아칸의 흔한 사기꾼 조슈아[일렉트로닉스]님과 그 부캐 이자크[穩、]<-'온'님이십니다.

음 게시된 이미지로는 친분들먹여서 캐시 수선도구 아시죠? 그걸로 리플복사하게

좀 빌라달라고 하시더라구요^-^

디오네랑 맞바꿔서 가지고있으면 되지않겠냐시길래 ㅋㅋ 그래염 ㅇㅇ

이랬더니 받고보니 기간제? ㅋㅋㅋㅋ

기간제에 리플빌려주는 바보도있나요?

당연히 안된다고 뺏죠 ㅋㅋ

 

아니 그전에 ㅋㅋ 일렉트로닉스님이 잊모5~10까지 서풋해주면 윙한장준데요 ㅇㅇ

그래서 얼씨구나!! 윙한장이래!! 부자님인가보다!! 땡잡았네!!

하고 하룻밤 꼬박새서 서풋을 했더랬죠 '-'ㅋ

하룻밤 같이 잊모 돌아다니던 정으로 친구먹기로 했죠ㅋ

근데 리플들먹이면서 안되니까 휙 나간게 약 8시 40분쯤.

지금까지 소식없으면 사기먹은거 맞겠죠? ㅋㅋ

 

그냥 그렇다구요 '-'

22살드신 일렉트로닉스님 '-'

스타킹심부름 시키시고 게이**보시는 누님 세분이나 계시다면서요 ㅋㅋ

부산살고 인 서울하셨담서요 ㅋㅋ 항공우주뭐시기 과에 다니신다면서요 ㅋㅋ

화성인 출현한 여자 식신과동기가 있다면서요 ㅋㅋ네??ㅋㅋ

딴것도아니고 친분사기는 치지맙시다 ㅋㅋ 예? ㅋㅋㅋ

 

+지금 1:1차단상태네요 ㅋ..번듯이 클럽에도 들어서 떡하니 22男호칭붙여놓고 안부끄럽나;;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감귤쥐
    2012.01.22
    관심 감사하네요 ㅋㅋ 근데 관심 주려면 곱게주세요 ㅋㅋ 초면에 반말욕질까지말고 ㅋㅋ
  • 이자크
    하이아칸 까까나라칸쵸
    2012.01.21
    ㅋㅋ밤새얘기하드니 리플먹혔다는거야 안먹혔다는거야 **아 니가사기당할뻔한걸 월게에왜올려관심종자**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