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서유기던전 장난하냐?

하이아칸 뚱글a 2012-01-20 23:41 572
뚱글a님의 작성글 0 신고

아 모 어쩌라고 갑자기 엄청난 숫자로 젠되면 어쩌라고

 

장난하냐

 

잡으라는거 잡지 말라는거야

 

어쩌라는건데

 

사오정 잡고 저팔계 잡으러 갓는데 ㅋㅋㅋ

엄청난숫자로 젠되서 렉먹어서 물약도 안먹어지고 ㅋㅋ

패치 개같이 잘하셧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