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모 어쩌라고 갑자기 엄청난 숫자로 젠되면 어쩌라고
장난하냐
잡으라는거 잡지 말라는거야
어쩌라는건데
사오정 잡고 저팔계 잡으러 갓는데 ㅋㅋㅋ
엄청난숫자로 젠되서 렉먹어서 물약도 안먹어지고 ㅋㅋ
패치 개같이 잘하셧네
- 전체 댓글 :
- 0
아 모 어쩌라고 갑자기 엄청난 숫자로 젠되면 어쩌라고
장난하냐
잡으라는거 잡지 말라는거야
어쩌라는건데
사오정 잡고 저팔계 잡으러 갓는데 ㅋㅋㅋ
엄청난숫자로 젠되서 렉먹어서 물약도 안먹어지고 ㅋㅋ
패치 개같이 잘하셧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