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플윙사기당할뻔했네여..

네냐플 하늘나리ˇ 2012-01-20 20:17 501
하늘나리ˇ님의 작성글 3 신고

 

날비은행에서 플윙 오천에 산다는 간판 켜노코 꼼지락대고 있었는데

플윙 판다는 대화가 오드라구여

근데 돈은 부캐로 받는다며 지금 캐릭으로 플윙을 먼저 준다고하길래

저는 사기따위 안치는 순수한 소녀이기때문에

믿고 주신다고하셨죠.

그래서 거래로 플윙을 건네받았는데 당연히 있을꺼라 생각하고 인벤창은 아직 확인안해보고

그 님이 갑자기 불안하다며 4500은 미리 달래여

그래서 알았다 하고 거래창 걸어서 4500 올리고 확인누르기전에

아무생각없이 인벤창을 보는데 플윙이 안들어와있는거에요.

그래서 그님한테 플윙 안들어왔다니까 걍 나가버리네여..

힘들게 번 돈을 생으로 날릴뻔했다는...

만약에 플윙 거래할때 바로 돈 달라했으면 꼼짝없이 오천 날릴뻔한거네여

아놔 무서워서 플윙 거래도 못하겠네;; 이거 도대체 무슨 버그지??

 

대화스샷 인증 나갑니다 -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

거래스샷은 못찍었네여 ㅠㅠ 사기인줄 몰라서..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트윙클、
    2012.01.23
    버그가 아니고 처음 윙받았다고 했던 시점에서 상대가 거래를 안누르고 취소누른거같네여
  • 나야트레이
    네냐플 비의시류
    2012.01.21
    아직도 이렇게 순수한 사람이 있긴 있구나....
  • 나야트레이
    네냐플 sos짱sos
    2012.01.21
    저희클럽 한분 이놈한테 사기 당했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