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리플vs플윙 전?후?

하이아칸 문방귀 2012-01-20 19:53 574
문방귀님의 작성글 2 신고

 

리플이 좋다는건 아는데

리플을 너무 무리하게사서

돈이없어가지고 플윙을 껴도되는가하고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혈점
    2012.01.21
    6/6//12/12/8/8/10/8/c6/- 리플/ 7/7/15/7/6/4/3/4/c3- 플윙 찔 베 물방 마공 마방 명중 회피 민첩 크리순 돈이 없으시면 우선 윙을 끼시다 여유생기면 리플로 바꾸세요
  • 티치엘
    네냐플 이쁜e티첼
    2012.01.20
    딜레마에 빠지셨군요. 님의 생각 가는데로 하시는게 좋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