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플이 좋다는건 아는데
리플을 너무 무리하게사서
돈이없어가지고 플윙을 껴도되는가하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혈점2012.01.216/6//12/12/8/8/10/8/c6/- 리플/ 7/7/15/7/6/4/3/4/c3- 플윙 찔 베 물방 마공 마방 명중 회피 민첩 크리순 돈이 없으시면 우선 윙을 끼시다 여유생기면 리플로 바꾸세요 -
네냐플 이쁜e티첼2012.01.20딜레마에 빠지셨군요. 님의 생각 가는데로 하시는게 좋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