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멀티도 안되구 ...공통창고도안되고 도저히 1억1천을옴길 방법이 없네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os짱sos2012.01.21옛날에 보내는 기능있었는데 왜없앤거지? -
하이아칸 레어여왕2012.01.20걍 믿을만한 지인에게 부탁하던지 ㅜㅜ 컴이 두대면 다른 아이디에 캐릭을 하나 만들어서 거기다 옮겼다가 다시 옮기려는 캐릭에 옮기는 것도.. -
하이아칸 『Frore』2012.01.20그걸로 윙두장사서 카울민박집2에서 옮기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