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돈옴기는법 없나요 죽겠습니다.ㅠ

네냐플 무소유의실천 2012-01-20 03:03 698
무소유의실천님의 작성글 3 신고
멀티도 안되구 ...공통창고도안되고 도저히 1억1천을옴길 방법이 없네요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sos짱sos
    2012.01.21
    옛날에 보내는 기능있었는데 왜없앤거지?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레어여왕
    2012.01.20
    걍 믿을만한 지인에게 부탁하던지 ㅜㅜ 컴이 두대면 다른 아이디에 캐릭을 하나 만들어서 거기다 옮겼다가 다시 옮기려는 캐릭에 옮기는 것도..
  • 조슈아
    하이아칸 『Frore』
    2012.01.20
    그걸로 윙두장사서 카울민박집2에서 옮기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