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얼마전에 2만원 캐쉬사기당했는데 남은5천원으로 오늘 이벤템나온거 사려고 봤더니 캐쉬가 없더라고요
황당해하면서 사용내역 봤는데 메이플 스토리에서 썻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플접은지가 언젠데, 몇일전에 많이바꼇다길래 집에서 잠깐 접속해본거빼고는 다른사람 앞에서 켜본적도 없는디, 연이어 이런일 있다보니 공부나 하라는 신의계시인가싶기도하고 복구안돼냐고 문의는 해봤는데 이것도 안된다고 하겠지뭐.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