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테일즈위버하고싶은데..점검이라니요 흑..

네냐플 꽃녀슈아누님 2012-01-19 10:55 419
꽃녀슈아누님님의 작성글 1 신고

아침에 테일즈위버 기대햇는데 점검이 12시에 끝난다니요오..

기대햇는데.. 게임접속도 않되구..치...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늙어가는나에게
    2012.01.19
    1시간남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