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문상 언제 줄껍니까?

네냐플 엣찌한누나 2012-01-18 22:28 439
엣찌한누나님의 작성글 2 신고

서...설마 택배나 편지로 보낸건 아니겠죠....

에이 설마..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이뿌잉
    2012.01.19
    편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조슈아
    네냐플 Jack˚
    2012.01.19
    저두 당첨자인데 어디로 줄지 잘모르겟네요 핀번호로 준다는데 이메일이나 핸드폰같은데로 올거같은데...택배는좀 오바인거같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