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설마 택배나 편지로 보낸건 아니겠죠....
에이 설마..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이뿌잉2012.01.19편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Jack˚2012.01.19저두 당첨자인데 어디로 줄지 잘모르겟네요 핀번호로 준다는데 이메일이나 핸드폰같은데로 올거같은데...택배는좀 오바인거같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