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매크로 모 운영자 잡으라마라하는데

네냐플 Sony" 2012-01-18 08:09 566
Sony"님의 작성글 6 신고

저기요 님들아 운영진들은 모 맨날 노는줄만 아세요 ?

님들이 매크로 잡으라고 몇천명이 그러는데 노력안햇겠음 ?

 

뒤에서 어느정도 해도 안되니까 이러지

 

님들이 만약 게임만들고 님이 만든 게임에 매크로가 수천명이 대면 그거 님들이 다잡아보셈 ㅇㅇ

 

님들말대로 ㅋㅋ ㅋㅋ** 말은쉽지 모 돈붙여서 ㅋㅋㅋ 몇명 고용해서 다잡아보셈 ㅋㅋ

 

그게 말처럼 쉽게 대나 ㅋㅋ 해보세요 ㅋ

근거없이 대책없이 막 운영자 넥슨 모하냐 이러는데

 

여기에서 일하는분들  다학벌좋고 똑똑한데 그쪽님들이 생각한거 생각안해봣겟음 ?

이미 님들이 하기전에 그런생각은 그냥 흘러가는 생각중에하나일거임

게임으로 돈버는 사람들은 게임이 잘대야 돈이 벌리는건데 ㅋㅋ

님들말대로 노력안햇겟냐고 ㅋㅋ 인기잇는 게임 안만들고싶겟냐고 ㅋㅋ

무조건 넥슨 운영자 모 유료화에서 무료화 대고 캐쉬많이생겨서 망햇다 햇는데

 

캐쉬생겨서 좋은점도잇고 나쁜점도 잇고

 

유료화에서 무료화 대서 좋아진것도 잇으니까 그냥 알아서 다해결하게

 

내비둬 여기서 일하는사람들 다 니들처럼 말로만 짓거리는 사람들 아니니까

 

전체 댓글 :
6
  • 루시안
    하이아칸 Rezy
    2012.01.19
    시급얼마에요?
  • 막시민
    네냐플 알파브라보찰리
    2012.01.19
    어떤 분야이건 노력의 성과가 보여야 고객들은 만족하기 마련입니다.. 앞으로 글쓸때는 생각을 한번 더 하고 이런 글을 쓰시길..
  • 막시민
    네냐플 알파브라보찰리
    2012.01.19
    매크로때문에 게임환경이 안좋아진 것은 엄연한 사실이고 그것을 바로 잡아야 할 의무가 있는 운영진은 수년간 대책을 세우지 못하고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어렵다는 것은 알지만 시간이 너무 많이 흘렀다는 생각이 드네요.
  • 막시민
    네냐플 알파브라보찰리
    2012.01.19
    게임도 서비스인데 고객보고 '해보세요'라는 말이 할 말입니까? 글쓴분이 직장을 다닌다고 하면 고객이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을때 그것을 최대한으로 수정,보완 할 생각을 해야하는게 우선아닌가요?
  • 루시안
    하이아칸 표적。
    2012.01.18
    시급얼마냐니까?
  • 루시안
    하이아칸 표적。
    2012.01.18
    시급얼마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