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눈에보이는짱깨들은 왜못잡음?........클럽도 만들어가지고 노는짱깨들....
계**체를영구블럭먹이면안대나여? 메크로많이돌리는넘들은 몇 계정에 아이디 많이 만들어서 노는거아닌가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ㄹl다스의발2012.01.23아이피 밴을 걸어버리는게 좋지 않나요?? 일반인 아이피를 도용하진 않을거 아니에요; -
하이아칸 Harrp2012.01.18제발 조취좀 취해주세요ㅡㅡ 아진짜 욕나와서 못해먹겠음 무슨 던전에까지 짱개들이 있어 빡치게 -
네냐플 보라색하늘2012.01.18걔내는 우리처럼 계정 만드는게 아니라 패킷을 조절해서 만드는거기때문에 잡을수가 없는거임..... 즉 쟤내 계정은 민번으로 만들어낸게 아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