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메크로 계**체를블럭하지

네냐플 INSANELUV 2012-01-18 06:39 469
INSANELUV님의 작성글 3 신고

눈에보이는짱깨들은 왜못잡음?........클럽도 만들어가지고 노는짱깨들....

계**체를영구블럭먹이면안대나여?  메크로많이돌리는넘들은 몇 계정에 아이디 많이 만들어서 노는거아닌가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ㄹl다스의발
    2012.01.23
    아이피 밴을 걸어버리는게 좋지 않나요?? 일반인 아이피를 도용하진 않을거 아니에요;
  • 티치엘
    하이아칸 Harrp
    2012.01.18
    제발 조취좀 취해주세요ㅡㅡ 아진짜 욕나와서 못해먹겠음 무슨 던전에까지 짱개들이 있어 빡치게
  • 나야트레이
    네냐플 보라색하늘
    2012.01.18
    걔내는 우리처럼 계정 만드는게 아니라 패킷을 조절해서 만드는거기때문에 잡을수가 없는거임..... 즉 쟤내 계정은 민번으로 만들어낸게 아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