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글을 계속 맞게 썻는대도 계속 틀렸다고 뜨내요..
결국 무인도 왔습니다..뭐..이런 경우가 다 있죠..???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Sony"2012.01.22이자크는 다 덩신들만잇나 ㅋ -
하이아칸 인타임2012.01.18위에부터 천천히 읽어보렴 난독증 -
하이아칸 뽀카뽀카2012.01.18문제형식이 남은 횟수 삼에서 틀리고 남은 횟수 이 일에서 바르게 쓰시오라고 되있으면 첫번째에서 틀리고 두번째랑 첫번째를 마춰야합니다. 즉 반대로 ''삼이 첫번째임 훼이크!!!신규유저는 그냥 문제에 낚여서 무인도갑니다 -
네냐플 무참진2012.01.17동감 ㅅㅂ 2,3번째에서 틀리라길래 틀렸는데 무인도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노인머리강타2012.01.17님은 그냥 한 번 가시는게 옳을듯. -
하이아칸 TheLoadofGaY2012.01.17ㅋㅋㅋㅋ 개멍청한 난독증 여기또있네 -
네냐플 Deist2012.01.17참 재미있는 메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