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러면 왜 162차 까지 올라온거지.
매크로 잡는걸.
영자도 인력부족요.
매크로 짜증나면 제작사 취직해서 매크로 잡으세여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트윙클、2012.01.23Deist//유저가 메테기 써야 잡힌다고 했는데 써보긴 했냐? 쓰면 뭐해 다빠져나가드만 써서 잡히질않는데 유저들이 메테기 써서 잡긴 뭘잡아 -
네냐플 Deist2012.01.17이래서 *뉴비들은 어쩔수없당께 -
네냐플 Deist2012.01.17아, 덧붙여서, 지금 영자들이 못잡는건 코드 유출되서 그런거입니다. 알고좀 말합시다 핡! -
네냐플 ★각성。2012.01.17이사람 뇌클리어네 ㅋㅋㅋㅋ 메테 써보고 이야기 한건가 ? ㅋ 잡았다고 다음날 똑같은 아이디 또 보이는데 .. ? ㅋ 어디서 개수작이야 ㅋ -
네냐플 반탄강기、2012.01.17162차까지 매크로 잡았다는말이 사실인지 어떻게 증명하실꺼? 잡으나마나 여전히 매크로가 활개치는데.그리고 매크로테스터기 쓰면뭐하나요? 잡혀야쓰죠 -
하이아칸 6월22일2012.01.16이젠 매크로 짜증나는걸 넘어서 나도 매크로써서 이렇게짜증날거없이 테일즈위버 했으면좋겠음 -
네냐플 Deist2012.01.16그렇게 불만이면 1만시드 정도나 하는 매크로 테스터기 사서 직접 돌리던가. 영자뿐만아니라 유저도 직접 잡아야 금방사라지져 'ㅅ' 물론난 돈없어서 못하지만 핡 지를돈있으신분, 불만 많으신분들만 꼭하세여 ^^ -
네냐플 Deist2012.01.16+a 로 평균 1300이라 가정하고 162를 곱하면, 21만 600계정을 제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