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매크로를 못잡는다라..

네냐플 Deist 2012-01-16 17:49 666
Deist님의 작성글 8 신고
그러면 왜 162차 까지 올라온거지.

매크로 잡는걸.

영자도 인력부족요.

매크로 짜증나면 제작사 취직해서 매크로 잡으세여
전체 댓글 :
8
  • 보리스
    네냐플 트윙클、
    2012.01.23
    Deist//유저가 메테기 써야 잡힌다고 했는데 써보긴 했냐? 쓰면 뭐해 다빠져나가드만 써서 잡히질않는데 유저들이 메테기 써서 잡긴 뭘잡아
  • 조슈아
    네냐플 Deist
    2012.01.17
    이래서 *뉴비들은 어쩔수없당께
  • 조슈아
    네냐플 Deist
    2012.01.17
    아, 덧붙여서, 지금 영자들이 못잡는건 코드 유출되서 그런거입니다. 알고좀 말합시다 핡!
  • 티치엘
    네냐플 ★각성。
    2012.01.17
    이사람 뇌클리어네 ㅋㅋㅋㅋ 메테 써보고 이야기 한건가 ? ㅋ 잡았다고 다음날 똑같은 아이디 또 보이는데 .. ? ㅋ 어디서 개수작이야 ㅋ
  • 이자크
    네냐플 반탄강기、
    2012.01.17
    162차까지 매크로 잡았다는말이 사실인지 어떻게 증명하실꺼? 잡으나마나 여전히 매크로가 활개치는데.그리고 매크로테스터기 쓰면뭐하나요? 잡혀야쓰죠
  • 란지에
    하이아칸 6월22일
    2012.01.16
    이젠 매크로 짜증나는걸 넘어서 나도 매크로써서 이렇게짜증날거없이 테일즈위버 했으면좋겠음
  • 조슈아
    네냐플 Deist
    2012.01.16
    그렇게 불만이면 1만시드 정도나 하는 매크로 테스터기 사서 직접 돌리던가. 영자뿐만아니라 유저도 직접 잡아야 금방사라지져 'ㅅ' 물론난 돈없어서 못하지만 핡 지를돈있으신분, 불만 많으신분들만 꼭하세여 ^^
  • 조슈아
    네냐플 Deist
    2012.01.16
    +a 로 평균 1300이라 가정하고 162를 곱하면, 21만 600계정을 제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