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낙화뷰리 밀라케릭 사지 마세요 매니아로 아 멍청해

하이아칸 아침에사과z 2012-01-15 13:44 602
아침에사과z님의 작성글 1 신고

그만 사라고 한심한님들아

내가 1:1 날려줘도 못믿고 키우고 날리치다가 해킹? 당하고 징징거리지말고_=

 

낙화뷰리 1대님이 아주 재밌는? 짓을 하시니

 

걍 키우십쇼?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제파르도그
    2012.01.15
    너두삿구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