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월계수가지2012.01.16티치가 초반엔 진짜 힘들죠....후반가면 천하무적 -
네냐플 작은날개、2012.01.15백법이면 폭업인데... 요샌 격수가 없으니... 아나이스에게 보조형도 밀릴판 -
네냐플 제로미호2012.01.15저도 티치엘인데 좀 어려워요 ㅠㅠ ^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