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 티치엘 힘드네여..

하이아칸 합본 2012-01-15 13:42 357
합본님의 작성글 3 신고
처음 키우는거라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월계수가지
    2012.01.16
    티치가 초반엔 진짜 힘들죠....후반가면 천하무적
  • 티치엘
    네냐플 작은날개、
    2012.01.15
    백법이면 폭업인데... 요샌 격수가 없으니... 아나이스에게 보조형도 밀릴판
  • 티치엘
    네냐플 제로미호
    2012.01.15
    저도 티치엘인데 좀 어려워요 ㅠㅠ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