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슨노무 필드 갈때마다 필드당 매크로가 100명씩는 되는것같네요..ㅠㅠ
초보자 퀘스트 아이템구하러가도 매크로 100명이 데미지가 1~2천씩나오는데..
초보자가 어찌하라는건지..ㅋㅋㅋㅋㅋㅋ
아놔.... 매크로보다 쌔야 껠수있는 퀘스트가 되버렸넹^^
처음살땐 무게 1이고 떨구면 무게 한 2천나가는 아이템 만드면 안되나요??
매크로 주변에 떨어뜨려서 다 먹어버리게 하게..ㅋㅋ (매크로들 땅에 떨어진 아이템 먹죠?ㅋ;)
그런것 못하나요?ㅠㅠ 다 쫗아내버리고 싶어 ㅠㅠ
테일즈위버 정말 재밌었는데....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