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매크로무인도질문점

하이아칸 챠밍룬 2012-01-11 08:27 499
챠밍룬님의 작성글 2 신고

켜놓고 24시간있어야되나여? 아님 꺼좋고 하루지나도 되나여?

** 잠수모드안해놔서먹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클로에
    하이아칸 챠밍룬
    2012.01.11
    감사요~
  • 티치엘
    하이아칸 qkfkaehfdl
    2012.01.11
    꺼 놓고 있어도 된다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