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기까지 왓으면 많이 버텻다. 솔직히 운영자들도 얼핏 느끼고 있지 않냐?
매크로는 이제 말기 암 처럼 게임 구석구석까지 전염되서 손쓸수도 없다는걸
뭐 직업이 운영자인 만큼 우리보다 훨씬 많이 고민해봐서 원인에 대해서도, 해결방안이 어떤지에 대해서도
유저들보다는 훨씬 잘 알거라고 생각한다. 서버 회선이 털렸는지 게임 구성요소 전부가
게놈프로젝트로 유전자 지도 만든것마냥 탈탈 털린건지는 모르겠지만 뭐 로그인도 안하고
무한접속 해댄다며? 이 게임은 끝났어. 스토리로 치자면 2012라고
너네 게임들을 보면 고3때 모의고사 9등급씩 맞고 연세대 가서 효도해야 된다던
우리학교 ****가 생각난다. 답이 없다는 소리야 그냥 다시 만들어
테일즈위버2 나 테일즈위버RETURNS 이런거 ㅇㅇ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소리。2012.01.10기다렸다 창세기전4 할꺼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