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그냥 게임 다시 만들어라

하이아칸 ˝아모르˝ 2012-01-10 11:04 501
˝아모르˝님의 작성글 1 신고
여기까지 왓으면 많이 버텻다. 솔직히 운영자들도 얼핏 느끼고 있지 않냐?

매크로는 이제 말기 암 처럼 게임 구석구석까지 전염되서 손쓸수도 없다는걸

뭐 직업이 운영자인 만큼 우리보다 훨씬 많이 고민해봐서 원인에 대해서도, 해결방안이 어떤지에 대해서도

유저들보다는 훨씬 잘 알거라고 생각한다. 서버 회선이 털렸는지 게임 구성요소 전부가 

게놈프로젝트로 유전자 지도 만든것마냥 탈탈 털린건지는 모르겠지만 뭐 로그인도 안하고 

무한접속 해댄다며? 이 게임은 끝났어. 스토리로 치자면 2012라고 

너네 게임들을 보면 고3때 모의고사 9등급씩 맞고 연세대 가서 효도해야 된다던 

우리학교 ****가 생각난다. 답이 없다는 소리야 그냥 다시 만들어

테일즈위버2 나 테일즈위버RETURNS 이런거 ㅇㅇ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소리。
    2012.01.10
    기다렸다 창세기전4 할꺼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