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제발 매크로 미치겠어 내가 텔즈만 초6부터해서
고2까지했는데 쫌심하자나 날이갈수록 매크로만늘고
난 오랜만에 새서버에 새케릭만들고 시작하는데 뭐냐
무슨 매크로때매 사냥이안되 촙던전 2까지다하면
이제 어디서사냥하냐 ? 셀바스 6어쩌자고
그렇다고 필라나 해동이나 시동이나 무슨던전이든
매크로가판을치는데 새로 키우는사람들은 어쩌자고
제발 나좀 게임좀하게 도와줘
나말고 새로시작하는분들이나 새로 케릭키우는분들도
다그렇게생각하니깐 제발좀도와줘 나진짜 텔즈좋으니까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끄미2012.01.10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러운 중국냔들 용자가 좀 중국에 원자폭탄좀 떨어뜨렸으면 좋겠음 히로시마마냥 저러운 중국냔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