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제발 영자님아 부탁해

하이아칸 MalboroRED〃 2012-01-09 23:35 400
MalboroRED〃님의 작성글 1 신고

아제발 매크로 미치겠어 내가 텔즈만 초6부터해서

고2까지했는데 쫌심하자나 날이갈수록 매크로만늘고

난 오랜만에 새서버에 새케릭만들고 시작하는데 뭐냐

무슨 매크로때매 사냥이안되 촙던전 2까지다하면

이제 어디서사냥하냐 ? 셀바스 6어쩌자고

그렇다고 필라나 해동이나 시동이나 무슨던전이든

매크로가판을치는데 새로 키우는사람들은 어쩌자고

제발 나좀 게임좀하게 도와줘

나말고 새로시작하는분들이나 새로 케릭키우는분들도

다그렇게생각하니깐 제발좀도와줘 나진짜 텔즈좋으니까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끄미
    2012.01.1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러운 중국냔들 용자가 좀 중국에 원자폭탄좀 떨어뜨렸으면 좋겠음 히로시마마냥 저러운 중국냔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