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고수님들 답좀 달아주세요

네냐플 레인리스 2012-01-09 14:51 576
레인리스님의 작성글 2 신고

이 게임 한지 얼마 안된 유저입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시스템 창에 경험치가 감소??

뭐 그런게 뜨더라고요 여기서 질문인데요 경험치가 감소하면 레벨도 하락하나요??

(제가 온라인 게임 많이 해 본 적이 없어서 이런 시스템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2.01.09
    고수는아닌데 답변이 안달리기에 달아봤어요. ㅠㅠ ........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2.01.09
    경험치 감소는 아마 스킬을 찍으셔서 그런게 아닌가합니다. 스킬찍음 경험치 잡아먹거든요. 레벨은 하락하지않습니다. 다만 경험치만 잡아먹지요. 음 죽었을경우에도 (부활포션사용안했을때)경험치가 감소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