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이 게임 피해자분들...

하이아칸 Klueze 2012-01-09 13:45 504
Klueze님의 작성글 1 신고

이 게임 시작해서 돈을 썼다는것 자체가... 피해자입니다

 

그러나 이제와서 이 게임 접기가 미련이 남는다면... 고통의 연속입니다 그만 둬야겠네요

 

이 게임이 안정화 될때까지는 접속 안할 생각입니다

 

뭐... 없어질 수도 있겠지만... 제가 방법 하나 제시해 드립니다

 

여기 친목들 때문에 못끊으시는 분들은 약속을 잡고 다른 게임에서 만나는걸 추천 드립니다

 

우리가 다 이게임 접는다 하더라도 넥슨은 안망하겠지만 더러운 짱깨들은 엿먹일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봅니다...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Lovisss
    2012.01.09
    캐쉬아이템을 사면 머해요 툭하면 무인도가서 시간 다보네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