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 게임 시작해서 돈을 썼다는것 자체가... 피해자입니다
그러나 이제와서 이 게임 접기가 미련이 남는다면... 고통의 연속입니다 그만 둬야겠네요
이 게임이 안정화 될때까지는 접속 안할 생각입니다
뭐... 없어질 수도 있겠지만... 제가 방법 하나 제시해 드립니다
여기 친목들 때문에 못끊으시는 분들은 약속을 잡고 다른 게임에서 만나는걸 추천 드립니다
우리가 다 이게임 접는다 하더라도 넥슨은 안망하겠지만 더러운 짱깨들은 엿먹일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봅니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Lovisss2012.01.09캐쉬아이템을 사면 머해요 툭하면 무인도가서 시간 다보네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