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매크로ㅠㅠ

하이아칸 돗펠원화 2012-01-07 19:37 475
돗펠원화님의 작성글 3 신고

이거 뭐 되게 말이 많은데...

 

걍 매크로테스터를 없애고

 

비매너 행위를 카운트하도록 해서 하루 안에 몇번 이상 카운트 될 경우 강제 로그아웃 이런걸로 바꿔버리면 안되나요ㅠㅠㅠ

 

한 50이나 100번정도를 기준으로 잡아놓으면 정상적인(?) 일반 유저라면 저 정도로까지 비매너 플레이를 하지도 않을테고ㅠㅠ

 

하긴 여기에 이런 글 써봤자 영자님은 never 안보시겠죠 흑ㅠ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Lovisss
    2012.01.08
    그리고 운영자 없어요 만약 있다면 이꼴인가요
  • 티치엘
    하이아칸 Lovisss
    2012.01.08
    버프 챙겨주고 철퇴 필요하달라고 하면 주고
  • 티치엘
    하이아칸 Lovisss
    2012.01.08
    전 티치엘이지만 주면에 사람오면 물어보고 메테오질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