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뭐 되게 말이 많은데...
걍 매크로테스터를 없애고
비매너 행위를 카운트하도록 해서 하루 안에 몇번 이상 카운트 될 경우 강제 로그아웃 이런걸로 바꿔버리면 안되나요ㅠㅠㅠ
한 50이나 100번정도를 기준으로 잡아놓으면 정상적인(?) 일반 유저라면 저 정도로까지 비매너 플레이를 하지도 않을테고ㅠㅠ
하긴 여기에 이런 글 써봤자 영자님은 never 안보시겠죠 흑ㅠ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Lovisss2012.01.08그리고 운영자 없어요 만약 있다면 이꼴인가요 -
하이아칸 Lovisss2012.01.08버프 챙겨주고 철퇴 필요하달라고 하면 주고 -
하이아칸 Lovisss2012.01.08전 티치엘이지만 주면에 사람오면 물어보고 메테오질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