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란지에 아티펙트가 안써져요. ㅠㅠ

네냐플 천미성 2012-01-07 18:08 377
천미성님의 작성글 1 신고
안녕하세요.

란지에 17렙이 됐는데요.

상점 클릭이 안되더라구요.

봤더니 체험레벨이라 아티펙트 사야된다고 하던데요.

캐시샵에서 삿더니 이번엔 아티펙트 사용이 안되네요.

이럴 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RuneStory。
    2012.01.07
    인벤토리에 원래 케릭생성할때부터있던 아티펙트 있을걸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