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란지에 17렙이 됐는데요.
상점 클릭이 안되더라구요.
봤더니 체험레벨이라 아티펙트 사야된다고 하던데요.
캐시샵에서 삿더니 이번엔 아티펙트 사용이 안되네요.
이럴 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RuneStory。2012.01.07인벤토리에 원래 케릭생성할때부터있던 아티펙트 있을걸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