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어느 한 유저의 의견

하이아칸 Klueze 2012-01-06 23:27 436
Klueze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위버 오래간만에 접속해봅니다

 

유저가 너무 줄었네요

 

이 악순환이 반복된다면 운영자들은 캐쉬템 팔아먹은 돈을 꿀꺽하고 서비스를 종료 할겁니가

 

그러면 이 게임에 대한 추억과 친구들을 송두리채 잃게되겠지요

 

그래도 좋습니까? 이대로 둘겁니까?

 

우리가 메크로 뿌리를 뽑게 만들 계기를 만들수 있다면 좋겠네요 이건 어떨까요

 

메크로를 동영상에 담아서 신고 하는편이 어떨까요

 

해보신분 있거나 시도해본적 없는거라면 해볼만 하다고 보는데...

 

니가 해라 난 안해 귀찮다 이런 되도않는 소리 말고 의견을 묻는 글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Lovisss
    2012.01.07
    이미 한적 있지요
1